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일부 해외축구 유니폼의 배송지연 및 취소안내문
NAME (ip:)
  • DATE 20.11.03
  • LIKE Like!
  • VIEW 360
RATE 0점

안녕하세요, 매드포스포츠입니다.


지난 8월부터 주요 유럽축구 클럽 팀들의 2020-21 유니폼의 발매 직후부터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팀별 일반 의류는 빠른 배송이 되는 반면에 유니폼은 짧게는 2~3주, 길게는 2~3개월까지 예약주문 일정이 걸려 있음에도 많은 고객님들께서 저희 쇼핑몰을 통해 구매를 해주신 바 있습니다.


팀에 따라 예약주문 일정이 상이해 9~10월부터 고객님들에 따라 배송이 진행되기도 했으며, 11월로 접어든 현재도 출고분이 소화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공지는 예약주문 일정이 경과했음에도 공급처 사정에 의해 취소 또는 추가지연되는 일부 고객님들을 위한 안내문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주문하신 유럽 축구 유니폼들은 저희 공급처인 파나틱스(Fanatics)를 통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참고로 파나틱스는 북미 4대 스포츠(MLB, NBA, NFL, NHL) 뿐 아니라 유럽 축구 및 PGA, 나스카, e-스포츠와 전미 대학팀, 올림픽, 국가대표 등의 대부분의 공식 라이센스 상품들을 유통하는 세계 최대의 스포츠용품 기업입니다. 유럽축구 기준으로는 맨유, 첼시, PSG, 맨시티, AT 마드리드 등의 유수한 팀들과의 독점 파트너쉽을 통해 제조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기도 하며 축구 유니폼 매니아들에게는 유명한 축구용품 스토어 킷백(Kitbag) 역시 파나틱스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공급처에서도 코로나19 팬데믹 공포를 피해갈 수 없었습니다.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3월부터는 대부분의 스포츠 리그가 중단되기도 했으며, 3월 말 개막을 앞두고 MLB는 가장 먼저 직격탄을 맞으면서 나이키 MLB 유니폼을 직접 제조하는 파나틱스에서는 사상 초유의 유니폼 생산 중단과 함께 현지 의료진을 위해 유니폼의 원단을 마스크와 가운으로 대체생산하기도 했으며, 이 과정에서 2월부터 판매를 시작했던 '데릭 지터' 뉴욕 양키스 유니폼은 약 6개월이 지난 7~8월이 되어서야 고객님들께 배송이 되기도 했습니다.



서론이 길었습니다. 적잖은 시간을 기다리고 계신 일부 고객님들의 해외축구 유니폼들은 공급처에서 최대 10월 말까지 현지출고 기한으로 공지한 그대로 고객님들께 안내드려 대부분 이해하시며 기다려 주셨습니다만 주말 이후 일정이 경과했음에도 진행이 안된 일부 물량은 공급처에서 계속된 지연의 피해를 방지하고자 취소 또는 추가지연됨을 안내받았습니다.


상단의 첨부드린 화면은 공급처로부터 지난 8월중 접수된 이후 예약주문 일정으로 대기중이었다가 지난 주말 사이 출고된 내역입니다. 이 중 빨간색으로 체크한 상품은 현지사정에 따라 자동으로 취소된 것을 의미합니다. 저희도 10월 말까지 공급처로부터 모두 출고될 것으로 기대하고 이번주부터는 구체적인 일정을 안내드릴 준비를 하고 있었으나, 본의 아니게 실망감과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할 따름입니다. 해당 공지 외에 오늘(화)~내일(수) 양일간 고객님들께 취소된 상품은 그대로 취소안내를 드리고, 일정이 추가로 지연된 상품은 그에 따라 개별적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더불어 관련 고객님들께는 받지 못하신 상품 결제금액의 20%에 달하는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겠으며, 추후 언제든 어떤 상품이든 주문시 전액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족하게나마 소정의 보상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문의사항 및 요청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 고객센터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상담, 전화상담, 게시판 상담을 통해 연락주시면 성심껏 응대해드리겠습니다. 끝으로 하단에는 공급처인 파나틱스에서 취소 관련해 전달 받은 안내문을 첨부드립니다. 요약하자면 코로나19 영향으로 상품을 제조하는 많은 공장이 폐쇄되고 물류 체계에 문제가 악화되어 약속된 일정보다 계속해서 지연되고 있어 취소를 결정하게 된 점 사과드린다는 내용입니다. 저희 매드포스포츠에서도 이러한 특수한 상황에 원활한 배송을 해드리지 못하게 되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shopping with Fanatics - your loyalty and patronage are very important to us. We are truly sorry for the delay and ultimate cancellation of your order, as well as any confusion created by this. Unfortunately, global factory shutdowns and transportation challenges due to the global pandemic over the past six months have impacted our ability to meet shipping expectations. As sports fans ourselves, we understand the disappointment of not having the gear you've been waiting for.


We greatly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and disappointment this may cause as we pride ourselves in creating the best fan experiences possible. Thank you again for your patronage. We hope you and yours remain healthy and safe."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